안내
아래 절차를 통해서 업무가 진행됩니다. 문의전화: 051-500-7114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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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1연구과제 지원ㆍ선정ㆍ계약
- 해당 교원에게 지원기관 사업 지원 안내
- 지원신청서 일괄 취합 후 지원기관에 접수 또는 해당 교원이 지원신청서를 지원기관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력
- 선정결과 해당교원에게 통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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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2연구과제 등록
- 연구비 관리프로그램에서 연구과제 등록, 관리(과제번호 부여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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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3연구비입금
- 지원기관 연구비 입금 후 연구비 계정별로 수입처리
- 연구책임자에게 "연구비 관리 운영"을 안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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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4연구비 실행예산서 연구참여자 인적사항 제출
- 연구책임자는 연구비실행예산서, 연구참여자 인적사항을 작성, 제출
- 연구비 관리프로그램에 등록, 관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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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5연구비 실행 신청 및 지출
- 인건비 지출인건비는 연구참여자 인적사항에 의거 개인구좌로 월별 입금
- 기기비 지출기기비 지출기기비는 본교 구매 구매절차에 의거 집행
- 여비 지출본교 여비규정에 의거 집행(출장신청서 제출)
- 재료비지출 / 기타경비 지출연구비 청구서, 첨부서, 영수증을 제출
- 위탁, 간접연구비 지출지원부서에서 처리(위탁연구비는 위탁기관, 간접연구비는 수입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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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6지출증빙서 관리ㆍ보관
- 지출증빙서는 지원기관, 과제별, 지출일 순으로 편철하여 보관
- 연구비 사용 세부내역 데이터를 관리
- 연구비 사용 세부내역 데이터를 지원기관 보고용으로 가공